미션과 비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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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ISSION
건전한 등산·트레킹 문화의 확산과
국민의 등산·트레킹 활동 지원 - VISION 국민과 함께하는 등산·트레킹 서비스 대표 기관
경영목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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숲길 이용객
300만명 달성 -
고객만족도(PCSI)
“우수” 등급 달성 - ESG 경영 체계 강화
핵심가치

전략방향·과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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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향적 숲길
운영·관리 체계화-
국가·지역 숲길
통합 관리체계 구축 -
국가숲길의
글로벌 브랜드화 -
숲길 고객만족
기반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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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가·지역 숲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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숲길·산림레포츠
인프라 구축-
숲길·산림레포츠
공공데이터 활성화 -
숲길 ESG 적용
기반 구축 -
산림레포츠
활성화 기반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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숲길·산림레포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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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만족 전시· 교육
서비스 강화-
국립산악박물관
전시· 체험 서비스 강화 -
국립등산학교
전문 등산교육
서비스 강화 -
신설 등산학교
운영 기반 마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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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립산악박물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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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 혁신 및
경영 효율화-
조직·경영
혁신 기반 마련 -
국민소통을 통한 기관
인지도 제고 -
시설 및 안전관리,
정보보안 체계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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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·경영
인재상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