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
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

기관소개

미션과 비전

미션과 비전

  • MISSION

    건전한 등산·트레킹 문화의 확산과
    국민의 등산·트레킹 활동 지원

  • VISION 국민과 함께하는 등산·트레킹 서비스 대표 기관

경영목표

  • 숲길 이용객
    300만명 달성
  • 고객만족도(PCSI)
    “우수” 등급 달성
  • ESG 경영 체계 강화

핵심가치

핵심가치

전략방향·과제

  • 고객지향적 숲길
    운영·관리 체계화 화살표
    • 국가·지역 숲길
      통합 관리체계 구축
    • 국가숲길의
      글로벌 브랜드화
    • 숲길 고객만족
      기반 구축
  • 숲길·산림레포츠
    인프라 구축 화살표
    • 숲길·산림레포츠
      공공데이터 활성화
    • 숲길 ESG 적용
      기반 구축
    • 산림레포츠
      활성화 기반 구축
  • 고객만족 전시· 교육
    서비스 강화 화살표
    • 국립산악박물관
      전시· 체험 서비스 강화
    • 국립등산학교
      전문 등산교육
      서비스 강화
    • 신설 등산학교
      운영 기반 마련
  • 조직 혁신 및
    경영 효율화 화살표
    • 조직·경영
      혁신 기반 마련
    • 국민소통을 통한 기관
      인지도 제고
    • 시설 및 안전관리,
      정보보안 체계 구축

인재상

대상